[일반공지]2021 제 12회 주거환경개선사업 학생 공모전 수상

서울대학교 대학원 협동과정 도시설계학전공에 재학 중인 김현주 석사과정 학생이 서울시에서 개최한 제 12회 주거환경개선사업 학생 공모전에서
'과거 구로공간의 주거형태를 활용한 도시재생 모델제안' 이라는 주제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.

축하드립니다.

( * 수상패널은 저작권 보호를 위해 투명도를 적용한 저화질 이미지로 업로드 해두었습니다. )

acf6715d11461.png a0d80da250532.pngfc609286ad485.png